김승일 도의원 출마 예정자 출마의 변(제1선거구)
  • 우용원 기자
  • 승인 2014.03.2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  로  필
인천체육대학 졸업
서남대학교 정보경영학과 졸업

전)남원체육관 관장
전)태권도협회 이사
전)남원 테니스협회 부회장
전)남원JC특우회 회장
전)민주당 전북도당 부위원장
전)민주당 전북도당 상무위원
전)민주당 전북도당 윤리위원

임실,순창,남원 테니스동호인대회 우승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개인전 우승(21회)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단체전 우승(7회)
패러글라이딩 일본국제대회 개인전(9회)
패러글라이딩 오스트리아 세계대회 참가(2002년)
태권도 전북선수권대회 개인전 우승
태권도 전국선수권대회 단체전 준우승
 

남원에서 태어나 남원을 떠나서는 살곳이 없다는 생각으로 남원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살기좋은 행복한 남원시를 만들기 위해 하늘을 날으는 마음으로 시민을 섬기면서 남원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 하겠습니다.

분열된 남원정치를 통합시켜 시민과 함께 남원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깨끗한 살기좋은 힐링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남원을 낙후된 지역경제와 도시발전의 책임은 불열된 정치, 무능한 정치에 있습니다.

또한 하늘을 날으는 레져스포츠의 최강자인 제가 오랫동안 쌓은 정치력과 전국적으로 스포츠를 통하여 다져온 스포츠 인맥을 활용하여 인구20만명 규모의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깨끗한 관광레져 힐링도시를 반드시 건설 하겠습니다. 미국의 시애틀처럼 139가지의 검증을 거친 맑은 수돗물을 정수기 사용없이 마실수 있도록 공급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답답한 가슴을 시원하게 풀어 드리겠습니다.
의원! 급여나 타먹고 책임없이 생활하는 봉급쟁이 직장인이 아닙니다.
끊이없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남원시를 우뚝 세워 최고의 도시를 만들어 낼수 있어야 합니다. 3선, 4선을 마치 대단한 능력으로 자랑들을 하지만, 재선 이상은 재선의 경륜으로 더 넓은곳의 봉사를 찾아 시장 국회의원 도지사직에 도전해야합니다.재선의 지방의원은 중앙정치를 찾아 가야 됩니다. 아직 일할수 있는 훌륭한 공직자들도 정년이라는 법조항을 두어 퇴출 시키면서 왜 정치인은 연령제한이 없는지요?

잘못된 정치의 근본을 고쳐나가야만 되고, 현재처럼 힘을 갖고있는 무능한 정치인들이 본인들의 기득권을 내려놓치 않으려 한다면, 이제는 국민 모두가 닥아오는 선거를 통하여 많이 생각하고 또 생각하여 기호가 아닌 인물, 이름을 보고 좋은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혁명이 일어나야 됩니다.

후보를 검증하여 선택하는 길만이 현재의 정치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 생각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